검색
  • massage good

타이마사지 태국마사지

타이마사지(태국마사지)는 태국에서 태국 마사지는 태국 전통의학의 일부이며, 현재 정부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교통의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는 의료행위로 널리 알려져 있다. 반면에, 태국 마사지도 스파나 관광 같은 많은 비의료 마사지사들이 가르치고 시행합니다. 북미와 유럽에서는 1990년부터 수많은 마사지 노동자와 교육자가 있었습니다. 타이 마사지 클리닉과 치료사들은 유럽과 미국에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타이 마사지와 의학의 창시자는 2500년 전 승려였던 '시바고 코마르파지'(지바카 아지라바카)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실, 태국 마사지는 스님이 제안한 것보다 훨씬 더 복잡합니다. 태국 전통의학과 마찬가지로 태국 마사지도 인도와 중국, 동남아 문화와 의학 전통이 결합된 형태이다. 오늘날의 치료는 19세기 태국 왕국 전체에 걸쳐 행해진 치료 전통의 포괄적인 버전입니다. 오늘날에도 많은 지역적 차이가 있고, 치료사들이 보편적으로 수용하는 단일 체계나 하나의 이론적 체계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현대의 태국 마사지 치료사들은 사람들이 듣고 마시는 공기가 7만 2천 개의 혈관을 통해 폐를 통해 순환하는 그릇이라는 자오선과 기질 이론으로 사람들을 마사지합니다. 마사지 치료사들은 정교한 혈관을 따라 특정 부위를 눌러서 시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부분의 모델에서 선은 배꼽(컷오프)에서 시작하여 온몸에 퍼져 구멍(눈, 코, 귀, 입 등)으로 끝납니다. 태국 마사지의 중요한 절차 중 일부는 요가처럼 혈류를 자극하여 호흡과 관련된 호흡 활동을 통해 기를 전신에 스트레칭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자오선과 기악 이론은 중국의 자오선 이론과 표면적으로 유사합니다. 태국의 자오선 체계는 체내 기관과 크게 다릅니다.


타이마사지는 태국의 스트레팅과 딥 마사지와 관련되어진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라고 할수 있으며 마사지 장소는 대부분 마루에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그렇지 않다 편안한 옷을 입고 마사지를 받는다
타이마사지 태국마사지

조회 1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